본문바로가기
Service center

Service center

Contact us

  • facebook
  • 프린트
  • mail
Name :유병철
Phone number :010-3215-5061
E-mail :yooobc@daum.net

금일 오후 3시 31분 부터 약 20분간 080-070-1472 에 전화해서 처음으로 담당자와 통화를 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통화가 끝난후 무언가 매우 불쾌하고 개운하지 않은 기분이 들어 이 글을 써야만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전화를 건 이유는 제품에 대한 불만으로 수리내지 교환을 요구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명백한 하자가 있었기 때문이지요. 그러면 우선은 고객에게 불편을 주고있는 사실에대해 미안함부터 표시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담당자는 마치 수사관처럼 매우 딱딱하게 이름과 주소와 구매 경위를 따지듯이 물었습니다. 마치 멀쩡한 물건을 가지고 부당하게 떼를 쓰는 것으로 잔뜩 의심을 가진 사람처럼 말입니다.
연초에 전화를 걸었더니 계속 통화가 안되었다고 하니 이사를 가느라고 연결이 안되었던 것이라고 하며 그것도 미안하다는 이야기 안했습니다. 여직원에게 Call back을 부탁했는데 연락이 없었다고 하니까 그것도 '기록이 없는데요?' 하는 한마디로 이쪽만 무안하게 만들었습니다.
A/S는 왜 합니까? 고객의 품질에 대한 불편을 최소한 줄이는 노력으로 이제부터 계속 이 제품을 구매해도더 이상 손해가 없으리라는 확신을 갖게 하는 가장 중요한 영업활동이 아니겠습니까?
본인도 바쁜 사람입니다. 할일이 없어서 전화를 걸고 이런 펀지를 쓰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회사와 달리 왜 귀사는 A/S 문제에도 '갑'처럼 느껴지나요?
귀사(포스코LED)는 최근에 생겼지만 모기업인 포스코는 온국민의 염원인 철강입국을 실현하고 국가산업발전에 앞장서서 이바지한 자랑스러운 기업임을 모르는 국민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럴수록 소비자에게는 더욱 친절하고 믿음직스럽게 다가가 품질에 대한 일시적인 불신을 불식하고 귀사의 제품을 믿을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 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법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닫기